지난해 아모레퍼시픽과 현대홈쇼핑 등 국내 대기업으로부터 합계 150억 상당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이슈가 되었던 기업 디퍼런트 밀리언즈(대표 이헌주, 이하 ‘디밀’)는 2017년 스타트업으로 시작한 뷰티 전문 MCN이다.즉, 유튜브를 중심으로 한 소셜미디어 채널의 크리에이터 일명 유튜버를 발굴 및 육성하고 이들의 광고대행∙사업연결 등을 지원하는 일종의 에이전시 개념인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기업 중 뷰티 산업과 관련된 유튜버와 사업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다.디밀은 지난해 기준 300여 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손잡고 아모레퍼
지난해 5월 김소희 전 대표는 ‘스타일난다’ 지분 100%를 세계적인 화장품 전문 기업인 로레알 그룹에 약 6,000억 원에 매각하며 수천억의 자본가로 거듭났다.‘스타일난다’는 14년 전 패션 온라인 쇼핑몰로 시작해 이후 승승장구하며 글로벌 패션 및 화장품 종합 브랜드로 성장했다. 백화점 입점은 물론 화장품 브랜드인 ‘3CE(쓰리컨셉아이즈)’는 중국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인지도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스타일난다’라는 상호는 말 그대로 스타일이 제대로 표현된다, 멋있다는 것을 뜻하는 당시 유행 은어였다. 쇼핑몰을 시작한 이후 매출이 호조를 보이자, 그녀는 ‘난다’라는 이름으로 법인을 설립하고 사업을 본격화했다. ‘난다’의 초기 주요 사업모델은 동대문
전 세계 미용 제품 1위 기업인 로레알은 1935년 설립 이후 지난 82년간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 시켜주는 소비자 지향적인 제품을 만들도록 하기 위해 자신들의 모든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에너지를 뷰티 산업에 쏟아부었다. 인종 혹은 성별에 관계없이 전 세계 모든 이들의 만족을 위해 지금 또한 지속적으로 자신들의 기술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타사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연구역량을 계속해서 키워나가고 있다. 이에 더해 로레알은 사람에 대한 열정, 아름다움, 그리고 혁신이라는 자신들만의 경영 철학 아래에서 지금까지의 자신들의 뛰어난 품질과 놀라운 혁신을 가능케 만들어 온 R&D에 대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로레알 그룹은 기본적으로 자신들이 책임을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미샤, 아모레퍼시픽, 바닐라코 등 내로라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부터 로레알, 랑콤, 수에무라 등과 같은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은 겉으로 보기에는 잘 모르지만 하나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바로 명실상부한 국내 1위 화장품 제조업체인 ㈜코스맥스가개발한 제품들을 공급받고 있다는 점이다. 국내약 300여개의 브랜드와 해외 약 70여개의 브랜드에 화장품을공급하고 있는 ㈜코스맥스는 바름, 다름, 아름이라는 사과세 개로 표현되는 코스맥스만의 핵심가치를 가지고 국내를 뛰어넘어 전 세계적으로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No.1 기업으로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에 걸맞게, ㈜코스맥스는 스킨, 로션과 같은 기초 화장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색조화장품과 베이
첨단기술과 혁신적 아이디어의 신개념 뷰티 제품 선보여하이앤터치 필러 파운데이션더 클렌저헤어포레 등 스타제품에 바이어 호응 이어져성남--(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18일 -- 토탈뷰티케어브랜드 ㈜송학(대표 강경아)이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첨단 기술력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개발된 신개념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각국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송학이 참여한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개최 20주년을 맞는 역사 깊은 뷰티 박람회로, 송학은 올해 3월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이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것으로 매회 새로운 기념의 이색 뷰티 제품을 선보였다.그 결과 송학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사사(SASA)’와의 독점 계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회장 전인수)와 IMO국제마케팅기구(회장곽재선)이 후원하는 '2015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5차조사에서 로레알코리아(대표 얀 르부르동)가염색약 부문 1등을 차지했다. 로레알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세계최대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1993년 설립되었다.지난 20여년 동안 로레알코리아는 화장품 업계 발전에 기여하면서 한국 화장품 산업의 주역으로성장했으며, 2014년 기준 약 1,382명의 직원이 근무하고있다. 로레알코리아는 한국시장과 소비자에 대한심도 깊은 조사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적합한 16개